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

by 방주 주인 2022. 1. 22.
728x90
반응형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

대구 왕 뽈찜

 

대구 왕 뽈찜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을

소개합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입니다.

저도 빠져들었습니다.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저희가 이곳을 안 것은

지인이 이곳 근처에 사신적이 있는데

차를 타고 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면서부터입니다.

 

왔다 갔다 하다가

언젠가는 한번 들어가 보자고 했었지요.

 

지인은 돌아가시고

다른 분들과 가게 되었어요.

 

지인은 대구뽈찜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우리는 찜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거든요.

 

구미에서 주로 맛집을 많이 다니는데

찜을 제법 잘하는 곳도 있지만

이곳에 들러본 후에는

구미에 못지않다는 생각을 했어요.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출입문을 들어서면 액자가 걸려있어요.

 

여기에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영혼이 잘되고

범사가 잘 되기를 바란다고

성경말씀을 걸어두었네요.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식당 안이 제법 깨끗했어요.

 

우리가 식당을 들어가면

처음에 풍겨 내는 분위기를 통해

감을 느끼잖아요.

 

좋은 분위기였어요.

 

 

 

 

 

 

 

 

 

 

 

대구 왕 뽈찜 상주점

 

대구 왕 뽈찜 상주점

 

한번 손님상에 올렸던 반찬은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머리를 끄덕이게 하기도 하고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 현실이

뭔가 무거워지는 걸 느꼈어요.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주변을 돌아보면 깔끔 깔끔

한쪽 편에서는 식사 중이라

조심조심하면서 자리에 착!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손님으로 오신 분이

오늘은 저희에게 밥을 사주신다네요.

 

일부러 다른 지역에서

우리 지역에 오셔서

밥을 사주신다는 것 감사하게 느꼈죠.

 

손님이 하셨던 말씀,

이 지역에서 제일 맛있는 곳으로 가자.

 

그런데 저희는 이곳을

소개하고 싶었어요.

 

이곳이 메뉴가 간단하면서도

맛은 전혀 뒤처지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상차림

 

 

 

 

 

 

 

 

 

대구 왕 뽈찜을 먹기 좋게 잘라주는 중

 

대구 왕 뽈찜이란 메뉴를

모르시는 분들이 제법 많아요.

 

하지만 이 음식의 맛을 알면

그 매력에 빠져들게 된답니다.

 

 

대구 왕 뽈찜을 먹기 좋게 잘라주는 중

 

여러분!

제가 놀란 건

이곳에 주방에서

음식을 만드는 분이

누군지 아시나요?

 

지금 써빙하시는 분의

사랑하는 아드님이라고 해요.

 

정말 너무 좋아 보였어요.

아들과 엄마가 하는 음식은

얼마나 맛있고 정겨울까요?

 

그 맛을 사랑하는 사람이 바로 저랍니다.

 

열 번 와도 변함없는 맛!

 

대구 왕 뽈찜의 진수를

이곳에서 느껴 보세요!

 

 

대구 왕 뽈찜 먹기좋게 잘라주는 영상

\

대구 왕 뽈찜을 먹기 좋게 잘라주는 중

 

저희가 알아서 먹을 수 있는데

사장님이 일부러 먹기 좋게

잘라주고 계시네요.

 

이것도 좋은 점수드릴게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예의 있으셔서

음식을 대하면서

기분이 좋아지는 거예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맛있는 문어?

오징어?

저도 잘 모르겠지만

씹는 맛이 쫄깃한 것이

지금도 식감이 남아 있어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대구알?

흔히 말하는고니일까요?

 

하여튼

씹으면 고소한 맛이 났던 것 같아요.

 

이 맛이 좋아서

제가 4번 먹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다워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제가 보기에 이건 문어 같았어요.

알맞게 익어서

씹을 때마다 쫄깃한 것이

너무 식감이 좋더라고요.

 

 

대구 왕 뽈찜 식당, 맛있는 흰쌀밥

 

흰쌀밥을 먹어보면

압력밥솥에서 한 것보다

더욱 쫄깃하고 씹는 맛이 기분 좋아요.

 

밥알이 살아있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한 그릇으로 부족할 거예요.

 

저는 남자분이신 지인이 보는 앞에서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한 그릇 더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지금도 그 맛이 그리워지네요.

 

며칠 지나면

또 가게 될 것 같아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주인분이 맛을 정말 잘 내는 것 같아요.

콩나물무침이 흔하지 않은 맛이었어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이것은 두부 고기라고 하는데요.

고기 같은데 두부라고 하네요.

 

간이 딱 맞았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물미역과 도라지가 조화가 잘되더군요.

 

맛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한마디로

맛있어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시청 직원이 가득히 찼던 식당입니다.

 

저희가 갔을 때는

월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이 움직이지 않았더군요.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너무 맛있는 주인공입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에 오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한 번도 안 오신 분들은 있을 수 있지만

한 번만 오신 분은 없을 정도

바로 그 맛입니다.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저희와 함께 오신 분이

이것을 드신 후에 하신 말씀

와~대구에는 이런 맛없던데...

 

정말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하여튼 이분도 밥을 두 그릇 드셨다는 사실!

 

 

대구 왕 뽈찜 먹는 중

 

콩나물무침을 잘하는 분은

실력 있다고 인정할 수 있어요.

 

은근히 맛을 잘 내기 어려운 것

콩나물무침이거든요.

 

 

대구 왕 뽈찜 식사 끝난 후 사진

 

식사가 끝난 후의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

인정할 수 있겠죠?

 

 

 

 

 

 

 

 

 

 

대구 왕 뽈찜 식사 끝난 후 사진

 

저희는 식탁을 두 개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두 개의 식탁이 그냥

빈 그릇으로 변해 버렸네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증명이 되는 것이겠죠?

 

 

대구 왕 뽈찜 상주점

 

맞은편에는 시청이 보입니다.

시청 근처 맛집이라고 해두겠습니다.

 

 

대구 왕 뽈찜 상주점 지도

 

 

어떠셨나요?

혹시 상주에 볼일이 있으신가요?

아니면 상주에 살고 계시나요?

해물도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대구 왕 뽈찜 상주점에 한번 와서

대구 왕 뽈찜의 맛을 음미해 보세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대구 왕 뽈찜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우리 같이 행복해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