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닭개장 맛 낸 오뚜기 라면비책 닭개장면 리뷰

by 방주 주인 2022. 6. 13.
728x90
반응형

우리가 수시로 간단하게 즐기고 있는 라면이지만 좀 더 나은 건 없을까요?

평범한 고민이지만 맛있는 라면을 접했을때는 기분이 좋겠죠?

오늘은 오뚜기 닭개장면을 먹어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오뚜기 닭개장면 완성품

 

오뚜기에서 닭개장면을 출시한 시기가 요즘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찾아보니까 작년인 것 같아요,

 

 

지인이 오시면서 4 봉지씩 들어있는 큰 봉지를 2개 갖고 오셨어요.

저희는 새로운 맛을 도전하는 일은 잘 없어요.

 

 

하지만 우리 손에 들어왔으니 맛을 보고, 괜찮다면 이웃들도 맛보시라고

알려드리면 서로가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닭개장면 앞면

 

포장지를 보시면 닭개장면 라면 비책이라고 보이시죠?

뭔가 자신감이 있다는 용어잖아요?

 

 

닭개장면 뒷면

 

닭개장을 끓이는 조리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놓았어요.

아마도 1 봉지를 삶을 때를 예시한 것이겠죠?

 

 

2 봉지 삶으실거면 저기에 더하면 되니까 쉽잖아요?

저는 저대로 하지 않아요, 항상 물을 더 붓고 하는 편요.

 

 

라면수프가 저에게는 강한 편이라서 그래요,

그리고 혈압이 높으신 분들은 좀 순하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닭개장면 건더기 스프

 

이것은 냄비에 물을 넣고 나서 바로 넣어도 됩니다.

 

 

닭개장면 액체 스프

 

이것은 냄비 물이 좀 더 뜨거워졌을 때 넣어주세요.

 

 

닭개장면 비책 건더기

 

정말 그럴싸한 이름을 지었죠?

비책이라는 용어는 무게감이 느껴지잖아요.

맛을 기대해볼게요.

 


 

 

 

 

 

 

닭개장면과 비책건더기내용물

 

제가 라면을 끓이면서 비책 건 더 기한 개를 넣고 나서

내용물이 궁금해서 이렇게 부어 봤어요.

 

 

아마 다른 분들도 닭개장면의 비책 건더기가 어떨까?

궁금하실 것 같아서 귀찮지만 해봤죠.^^

 

 

 

닭개장면 끓여서 그릇에 담는 영상

 

닭개장면을 삶으면서 온 집안에 맛있는 냄새로 가득해졌어요.

맛있는 냄새가나니까 저희 스피츠 강아지가 떠나지 않고 앉아있었어요.

 

 

 

닭개장면 먹는 장면

 

저희 남편은 라면을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후루룩 빨리 먹어 버렸어요.

그냥 사진 한 장 찍을 여유도 없어요.

 

 

라면을 사랑하는 분들은 분명히 닭개장면을 먹고 좋아할 거라 생각해요.

저는 이웃에게서 맵다는얘기를 들은터라 걱정이 살짝 되었어요.

매운 것을 못 먹는 스타일이라 그렇죠.

 

 

그런데 먹어보니 맛있는 매운맛이더군요, 매운 것을 겁내는 분들이셔도

맛을 보시면 또다시 찾게 될 그런 맛이죠.

 

 

 

닭개장면에 들어 있는 닭고기 덩어리

 

오모... 먹다 보니 이런 횡재가 있네요. 닭개장면 비책 건더기가 정말 맞네요.

이런 거대한 닭고기 건더기가 들어있다니 말이죠.

 

 

남편도 아주 좋아했어요. 수프에 이 정도로 후 하게 넣어주는 라면이 있나요?

아마 찾기 힘들 거예요. 역시 오뚜기 닭개장면 최고!

 

 

오늘은 오뚜기 닭개장면을 맛보고 솔직하게 느낀 그대로 알려드렸습니다.

어중간한 타임에 한 봉지 씩 드시면 속을 깨울 수 있어요.

 

 

느끼함이 없고, 칼칼한 맛, 깔끔한 맛, 건강한 맛, 오뚜기 닭개장 맛이라고요.

시간 내서 마트가시면 한 봉지 사서 가족들 끼리 한번 드셔보세요.

저희도 오늘 저녁에 먹어보니 뒤끝이 깔끔하니 기분 좋네요.

 

 

오늘은 오뚜기 닭개장면을 먹어 본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우리 모두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더욱 건강해지시고, 행복해져요.~^^

 

 

 

 

좋은 글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

 

2022.06.07 - [상품 리뷰] - 깔끔한 피부엔 참존 탑뉴스 알바트로스 남성 화장품세트

 

깔끔한 피부엔 참존 탑뉴스 알바트로스 남성 화장품세트

남자분들은 화장품을 어떤 것으로 써야 할지 자꾸 망설이시잖아요? 오늘은 국내 최고 인기 브랜드인 참존화장품 남성용을 소개해 볼게요. 남자분들은 피부에 대해 그렇게 민감하지는 않은 것

bangju53.tistory.com

 

 

2022.05.31 - [상품 리뷰] - 에이지20s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쿠션

 

에이지20s 투웨니스 에센스 커버 팩트 쿠션

여성들이 언제나 가까이하고 있는 에센스 커버 팩트를 소개합니다. 비슷한 종류가 여러가지 있지만 이것을 2번째 써보니 정말 좋았어요. 그럼 무엇이 좋았는지, 이렇게 소개까지 하게 되었는지

bangju53.tistory.com

 

 

2022.05.02 - [상품 리뷰] - 마그네슘과 뼈 건강, 소화도 잘되는 하이뮨 후기

 

마그네슘과 뼈 건강, 소화도 잘되는 하이뮨 후기

오늘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를 소개할게요. 가까운 지인이 수술 후에 소개받았다면서 열심히 드시고 있는 건데요, 저희도 아이들에게 선물로 받아서 열심히 먹어보려고 해요. 마그네슘과 뼈

bangju5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