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엣지: 리치골드 라지 맛 후기

by 방주 주인 2022. 4. 26.
728x90
반응형

피자를 좋아하는데 자주 사 먹진 않아요. 아이들은 도미노피자가 좋다고 하지만 우리는 피자헛이 훨씬 맛있게 느껴져요.

비 오는 날 멀리사는 자녀들이 시켜준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에지:리치골드 라지 맛을 알려드릴게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엣지: 리치골드 라지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맛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어요.

 

피자는 들어간 재료에 따라 맛이 완전히 다르잖아요.

 

몇 년 전에 미국에서 먹은 피자가 생각이 나네요.

 

텍사스에서 차를 타고 한참 다니다가 동생이 데리고 갔지요.

 

지금 생각하면 미국인들은 피자를 정말 짜게 섭취하는 것 같았어요.

 

피자를 여러 종류를 시켰거든요.

 

가족 들이 다 갔었기 때문에 종류를 3~4가지 시켰는데 한결같이 짰어요.

 

그러다 보니 그중에 제일 덜 짠 걸 먹게 됐는데 그래도 짰었어요.

 

다른 음식들도 거의 우리가 먹는 것에 비해 염분 섭취가 많은 것 같았어요.

 

괜히 미국인들이 걱정되었어요.

 

우리가 먹는 피자헛은 하나도 안 짤 거에요.

 

포장해온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이병헌씨가 모델이어서 더 기분을 좋게 하네요.

멋쟁이 이병헌 씨!

 

 

한번 맛을 보면 또 먹게 되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전에는 이것저것 먹어 봤어요.

맛을 알아야 정착을 하니까요.

 

먹어본 중에서는 길릭 버터 쉬림프가 좋았어요.

 

저는 도우가 두꺼운 것 정말 싫어해요.

가끔씩 저희에게 피자를 사주시는 분이 있어요.

근데 이마트 피자를 사주시거든요.

가격대는 좋지만 도우가 두꺼워서 먹기가 힘들더라고 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는 도우가 얇아서 좋아요.

또 여자분들이 좋아하고, 뼈 형성에도 좋은 치즈가 들어갔어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갈릭버터 쉬림프 재료는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가 듬뿍 들어갔어요.

 

 

달달한 고구마가 정말 많이 들어가서 변비에도 도움되겠어요.

피자를 먹으면 변비 걸릴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

고구마가 토핑으로 들어갔네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새우가 들어가 줬어요.

새우야, 고마워~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 예쁜 새우!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맛 볼려는 중

 

피자헛의 피자를 좋아하는 남편이 한쪽을 들었어요.

토핑이 정말 풍성하지요?

 

제가 피자헛을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랍니다.

가지각색으로 조화가 좋답니다.

 

남편이 맛있게 먹어 주네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확대 사진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는 재료의 충실도가 만점 가까이 주고 싶어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확대 사진

 

보통 다른 피자들을 시켜보면 두께가 두껍고,

도우가 많이 차지하는데 비해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는 이런 면에서

고객들의 마음을 만족하게 하네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한조각 떼는 영상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먹는 사진

 

와우!

들어 본 순간,

제 손에 잡은 순간,

무게가 장난 아니에요.

 

한 조각 먹기엔 섭섭할 것 같고,

두 조각은 많은 것 같은 정도네요.

 

그런데 남편은 갈릭버터 쉬림프(L) 피자를 3조각을 거뜬히 먹었어요.

 

제가 한 조각 먹을 동안 말이죠.

 

남편은 원래 피자를 안 좋아하지만 피자헛에서 나온 것은 즐겨하네요.

 

너무 신기하죠?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두께와 듬뿍 들어간 재료 사진

 

맛에 감동하면서 저도 두 조각을 먹었어요.

한 조각은 큰 것으로, 다른 건 작은 것으로 맛있게 말이죠.

 

갈릭버터 쉬림프가 맛은 정말 좋아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피자를 먹고 싶어 앉아 있는 강아지 봉이

 

가끔 피자를 먹으면 우리 강아지도 동참해요.

고구마를 좋아하니까요.

치즈도 좋아해요.

이 녀석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는 고구마와 치즈가 있어서 좋아요.

다른 건 강아지에겐 주기가 힘드니까요.

 

 

 

드디어 피자를 다 먹고 3조각이 남았어요.

이것은 냉동실에 뒀다가 나중에 먹을 거예요.

 

 

아무리 좋아해도 더 이상은 안 먹혀요.

재료가 충실한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는 그렇더라고 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를 포장해 오면서 받은 펩시콜라와 먹다 남은 코카콜라

 

전에 먹다 남은 코카콜라는 김이 다 빠져서 버리고,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를 사면서 받은 펩시콜라를 마셨어요.

 

와~펩시콜라가 이렇게 맛있었나요?

콜라를 안 먹는데 오늘은 먹어 봤거든요.

코카콜라와 분간이 잘 안 되겠어요.

 

남편 말이 펩시콜라는 처음엔 맛있는데 두면서 김이 너무 빨리 빠진다네요.

 

어쨌거나 오늘은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맛 후기를 알려드리고 있네요.

 

피자가 생각날 땐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를 드세요.

후회하지 않은 맛, 갈릭버터 쉬림프를 추천합니다.

우리 같이 건강하고 행복해져요.~♡

 

 

 

2022.03.22 - [상품 리뷰] - 자기 전에 구강항균 돕는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껌

 

자기 전에 구강항균 돕는 자일리톨 프로폴리스 껌

자기 전에 양치 후에 씹는 껌은 자일리톨 알파 오리지널 껌도 있고, 알파 프로폴리스 껌도 있어요. 오늘은 충치 예방 연구회 공동 연구 알파 프로폴리스 껌을 소개할게요. 자기 전에 구강항균 돕

bangju53.tistory.com

 

 

2022.03.12 - [상품 리뷰] -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과 놀라운 효능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과 놀라운 효능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는 성경구절이 뚜껑에 예쁘게 자리 잡고 있네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복용법과 놀라운 효능에

bangju53.tistory.com

 

 

2022.03.20 - [상품 리뷰] - 감기나 코로나로 목이 따갑고 부었을땐 목캔디 프로폴리스

 

감기나 코로나로 목이 따갑고 부었을땐 목캔디 프로폴리스

오늘은 목안이 불편한 분들에게 맛이나 향이 진하지 않고, 순하면서 목에도 좋은 프로폴리스 캔디를 소개합니다. 감기나 코로나로 목이 따갑고, 부었을땐 목캔디 프로폴리스가 도움됩니다. 감

bangju5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