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레시피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

by 방주 주인 2021. 11. 23.
728x90
반응형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

농심 멸치 칼국수 완성 사진

 

반갑습니다.
방주 주인입니다.

오늘은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를 알려드릴게요.

남편이
오늘 저녁은 라면으로 먹자고 해서
밖에서 들어오다가
마트에 들렸더니

칼국수 라면 국내판매 1위라고
눈에 확 들어오는 거 있죠?

궁금한 마음에 사 왔어요.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

재료
농심 멸치 칼국수 2 봉지,
표고버섯 2개,
당근 30g,
고구마 30g,
대파 줄기 자투리,
참기름 2방울,
물양 종이컵 7 컵

농심 멸치 칼국수 사진

 

1. 농심 멸치 칼국수를 2 봉지 준비할게요.

저는 라면 삶을 때 4조각으로 부숴줍니다.

 

 

라면 2봉지 물양

 

2. 라면봉지에 보면 물 550ml(3컵)이라고 나오는 데

아마 1 봉지를 삶을 물 양인 것 같아요.

종이컵으로 해보니 3¼정도 돼요.

 

저는 2 봉지 삶으면서 부재료가 들어간다치고

종이컵으로 7컵을 넣었어요.

 

 

칼국수에 넣어 줄 야채

 

3. 요즘 고구마를 보관하고 계시죠?

당근도 제철이고 대파도 있을 거예요.

표고는 없으면 패스!

이 정도면 완전 고급식당 수준이죠.^^

 

 

칼국수에 야채 넣는 사진

 

4. 야채 재료를 썰어서 넣어주세요.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를 소개 중입니다.

 

 

농심 멸치 칼국수 삶는 사진

 

5. 멸치 칼국수가 끓으면 라면이 잘 풀어지도록

젓가락이나 집게로 저어 주세요.

 

 

농심 멸치 칼국수 끓이는 영상

 

6.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는

마지막에 참기름을 2방울 떨어뜨리는 거지요.

 

 

농심 멸치 칼국수 완성 사진과 먹는 사진

 

7. 남편이 맛있게 잘 먹고 저는 사진 찍은 후에 혼자 먹었어요.

 

그런데 제가 넣은 부재료덕에 맛이 더 좋았어요.

 

특히 고구마가 달달한 게 정말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어요.

 

 

농심 멸치 칼국수 완성 사진과 먹는 사진

 

8. 남편이나 저나 한가닥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맛있더라고요.

 

 

♣농심 멸치 칼국수 평가

 

맛은 좋은데 한가지 문제점이 있다면

칼국수 면이 너무 빨리 퍼진다는 거예요.

 

제가 원래 먹는 속도가 보통이라면

칼국수 면이 퍼지는 속도가 제법 빨라서

퍼진 것을 먹게 되는 거예요.

 

저는 다행히 퍼진 걸 좋아하는 편이라 괜찮지만

글쎄요, 그걸 싫어하는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제가 사실 칼국수가 투명해 지기 전에

조금 덜 익은 듯할때 펐거든요.

 

하지만 먹는 속도가 만약 10분 정도 걸리기만해도

푹 퍼지지 않을까 싶어요.

 

제가 퍼진 문제를 표현했는데

혹시 물을 더 붓거나 부재료를 전혀 안 넣고 하면

괜찮을지도 몰라요.

 

그런데 대부분 주부들은 부재료 2가지 정도는

넣는다고 감안하면

퍼지는 속도는 저와 같을 수 있겠어요.

 

농심 멸치 칼국수 더 맛있게 끓이는 법 노하우를 소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