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건강 쌀과자,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맛 후기

by 방주 주인 2022. 8. 7.
728x90
반응형

저는 어른이지만 쌀과자를 좋하해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를 가끔 사주시는 남편의 동료가 있어요.

그분이 사 오실 땐 박스로 사 오실 때가 종종 있어요.

이번에 다른 과자와 함께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과자를 큰 봉지로 사주셔서 후기를 씁니다.

쌀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면 참고해 주시어요.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259g입니다.

큰 봉지 속에 작은 봉지에 과자가 들어있어요.

헤아려보지는 안았지만 24개 들었다고해요.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은

1. 36시간 숙성한 쌀로 만들어 고소한 풍미를 살렸어요.

2. 화덕에 직접구워서 식감이 가볍고, 바삭바삭해요.

3. 은은한 단맛이 나요.

 

이것은 과자 봉지에 설명해 놓은 내용입니다.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을 예쁘게 놓아봤어요.

얼른 먹고 싶어서 한 개는 먹으면서 세팅했어요.^^

 

 

쌀로 별도 맛있는데 구운 쌀칩도 맛있네요.

전에 이런 식의 과자가 수입품이 있었고,

지금도 나올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이것과 비슷하게 생기긴 했지만 단맛이 강해서

거부감이 들었거든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다른 쌀과자가 맘에 드는 게 없어서

생각날때 가끔 먹었었죠.

 

 

이번에 오랜만에 맘에 드는 당도와

바삭바삭거리는 식감이 좋네요.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아마 아이들이나 어른들이나 구별 없이

한번 맛보시거나 이런 과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신다면

쌀과자가 당길때마다 드실 것 같아요.

 

 

 

 

 

 

 

 

과자들도 이왕이면 건강에 도움되는 것으로

자주 사 먹어도 해가 되지 않는 것이어야 되잖아요.

 

 

제가 볼 때는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더욱

즐겨 찾을 과자이지 싶은데요.

 

 

이런 과자가 있다는 것을 새삼 알게 해 주신

지인분께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오리온에서는 초코파이가 유명한데요,

이번에 어른들이 좋아할 수 있는 과자를 알게 되어

과자를 좋아하는 어른으로서 가끔씩 사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리온 오 라이스 구 운 쌀칩 맛후기

1. 건강한 식재료인 쌀을 사용해서 끝맛이 고소하다

2. 색소를 넣지 않아서 자연의 맛이 느껴진다.

3. 식감이 바삭거려서 튀밥의 느낌이 나서 좋다.

4. 단맛이 세지 않고, 거부감이 없을 정도로 알맞다.

 

 

단점

1. 크기가 너무 커서 흘리지 않을 수 없다.

2. 차안에서는 먹을 수 없을 것이다.

3. 그래서 아이들에게 사주기가 곤란하다.

 

 

오늘은 오리온 오 라이스 구운 쌀칩 맛 후기를 알려드렸습니다.

건강한 과자와 건강한 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

 

 

 

◈다른글들도 보고 가실 거죠?

 

2022.08.04 - [상품 리뷰] -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엣지: 리치골드 라지 맛 후기(2)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L), 엣지: 리치골드 라지 맛 후기(2)

오랜만에 피자를 또 먹게 되었어요. 요즘은 나이가 조금 있는 엄마 아빠들도 피자를 좋아하시지요? 그런데 고를 때는 고민하게 되거든요. 제가 먹는 피자는 엄마 아빠들이 드시기에 무난하답니

bangju53.tistory.com

 

2022.06.30 - [상품 리뷰] - 세탁 혁명, LG생활건강 종이세제 테크 사용 후기

 

세탁 혁명, LG생활건강 종이세제 테크 사용 후기

세탁을 매일 해야 하는 주부들에게 종이 세제는 반가운 제품입니다. 입자가 작은 고형 세제를 사용할 때는 호흡기로 가루가 들어가지만 종이 세제는 그런 면에서 주부들에게 착한 세제라 불릴

bangju53.tistory.com

 

2022.07.20 - [상품 리뷰] - 아이 러브 통밀 식빵과 꿀맛 궁합, 5분 아침 식사 법

 

아이 러브 통밀 식빵과 꿀맛 궁합, 5분 아침 식사 법

아침을 거르는 분들 많으시죠? 저희는 수 십 년을 밥을 해서 먹다가 얼마 전부터 간단한 방법으로 먹어요. 매일 똑같이 먹진 않지만 비슷한 수준으로 먹는데요, 제가 먹어본 바로는 오늘 소개드

bangju53.tistory.com

 


 

반응형

댓글